게시물이 없습니다.

<인터뷰> 조건호 대표 / 지웨이(Gway)

  • AD 내외매일뉴스
  • 조회 350
  • 기고
  • 2020.07.29 15:21
                                 ▲ 조건호 대표 / 지웨이(Gway)
 
제품에 정성을 다하고, 소비자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는 기업
전 세계인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매직키퍼’ 마스크
 
 
○ 조건호 대표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전 세계가 코로나19라는 질병 때문에 엄청난 재앙 에 휩쌓이고 있습니다. 이러한때 ‘매직키퍼’라는 브랜드를 가진 마스크 업체를 인터뷰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회사명이 지웨이(GWAY)인데 무슨 뜻으로 회사명을 만 들었습니까?
 
예. 사실 저는 독실한 크리스찬입니다.
그래서 저희 회사가 생산하는 ‘매직키퍼’ 마스크가 세계의 모든 분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는 의미에서 지웨이(Gway)f로 회사명을 정했습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리면 “주님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주위와 나누는 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요즘 국내외 바이어들의 초미의 관심사가 마스크라고 생각합니다. ‘매직키퍼’ 마스크가 다른 마스크들하고 다른 점. 특히 장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제가 마스크 사업에 뛰어들면서 어떻게 하면 전 세계인들에게 안심하고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통제품, 통기성 좋게 만들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다가 나이론원사에 황화구리를 이온결합하는 유일의 특허 기술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활용해 지속적인 항균. 살균. 탈취기능의 부직포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매직키퍼’는 개발된 이 부직포를 사용해 마스크 의 필터화 함으로써 다른 마스크와 차별화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마스크 시장은 코로나19 때문에 이미 많이 알려져있어 치열한 경쟁을 벌여야 하는 ‘레드오션’ 시장이 되었는데 조 대표님은 ‘매직키퍼’만의 글로벌 홍보마케팅은 어떻게 진행할 것인가요?
 
저희 ‘매직키퍼’ 마스크는 통기성이 매우 우수함에도 물이 새지 않는 필터를 사용합니다.
 
이 우수한 기능을 가진 필터로 제품을 만들기 때문에 우수성과 특화된 기술력이 있습니다.
 
이미 6월에 FDA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병원에서 공기 중 전파력을 가지는 Covid19 바이러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능 입증 추진 중입니다.
특히 공신력 있는 자료들로 국내 파트너들과 협업마케팅으로 스토리텔링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 조 대표님의 평소 경영철학과 바라는 점, 마스크 사업에 어려운 점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제가 회사를 운영하면서 경영철학이라면 “제품과 소비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기에 정성을 다하며 즐겁게 일하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마스크가 전 세계에서 가성비 좋다는 이야기를 소비자들로 부터 듣고 싶어요.
 
 
작금의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질병 확산 공포에 벗어나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자금조달과 R&D 협업의 어려움이 제일 큰 문제입니다.
 
○ 지웨이(GWAy) 가족들과 관련 회사에게 한 말씀 부탁드리며, 앞으로 추진 중인 일과 회사발전 비전은 무엇입니까?
 
먼저 저희 회사 직원들은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즐겁게 일하는 회사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는 저희 직원들 각 개개인이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이 자리를 빌어 협력해주는 파트너 회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회사가 현재 추진하는 일은 단계별로 추진 중인데 1단계는 기존 천마스크 등에 편리하게 떼어다 붙였다하는 편리한 매직키퍼 패드를 개발 완료하는 것입니다.
 
2단계는 안심살균 마스크 등 공산품 마스크를 생산 완료하는 것이며, 3단계는 의약외품 마스크를 개발 중이며, 4단계는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 통기성 좋은 의료용 마스크 개발 완료하는 것입니다.
 
향후 마스크 시장은 미국의 비롯하여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병원 문턱에도 못 가보고 사망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고, 앞으로도 이런 현상은 계속 늘어 날 것입니다.
 
전 세계는 앞으로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되고, 치료제가 만들어져도 이런 해택을 누릴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 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제2의 확산이 시작 되면 병원에서 치료 받는 것이 더욱 어려운 상황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질병의 시대가 다시 발생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의사의 도움 없이도 백신과 치료제를 투약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절실하게 필요한 시대가 올것 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누구나 쉽게 바이러스 백신과 치료제를 정맥주사 없이 투약 할 수 있는 셀프 투약에 대한 솔루션 제품의 상품화 준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이러한 ‘아이디어 상업화 전문기업으로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커다란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즐겁게 꿈을 실현하는 회사문화’를 통해 세계로 도약을 하는 기업을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 동료 및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서 만이 가능할 것입니다.
 
진솔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계획하시는 모든 일 들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mailnews0114@korea.com
인물팀=한금실 기자
 
○ 가족 관계, 지웨이(Gway) 조건호 대표 이력사항
 
가족은 부인과 슬하에 2남 1녀를 두었으며, 조건호 대표는 그동안 22여 년 동안 아이디어 상업화를 일념으로 외길을 달려왔다.
 
특허 7개, 의장등록 8건으로 마스크 ‘매직키퍼’ 브랜드로 국내와 해외 수출에 주력하고 있다.
 
1. 매직 네일을 국내 처음으로 pet케이스 적용해 110만개 수출
 
2. 미국, 일본 시장에 휴대폰 방수제품 상품화 및 강화유리 보호필름 첫 수출로 5개월 만 에 수백만불 수출 기록
 
3. 정품 MTS 총판 및 가오스 롤러(혈액순환) 몰약, 유향, 폴빅산 원료로 피부 및 두피 케 어 솔루션 보유.
 
4. 세계 최고의 황화구리 나노이온 결합 기술(특허)을 활용한 구리이온 마스크 제조 및 동 이온 마스크 필터를 이용한 차별화 마스크 개발 중으로 앞으로 기대가 유망되는 회사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