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이 없습니다.

제17회 대한민국환경문화대상"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축사...

  • AD 내외매일뉴스
  • 조회 995
  • 정치일반
  • 2019.06.12 21:37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9 국제 환경문화 가이아 대상 시상식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남다른 의지와 열정으로 환경보호 활동에 매진하고 계신 박광영 총재님을 비롯한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환경보호에 헌신하신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여러분께도 축하 말씀을 드립니다.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는 지난 20년 가까이 환경문제의 심각성과 환경보전의 필요성을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해 오셨습니다. 비영리 환경시민단체로서 전문성을 갖고 환경문제 대안 제시에도 힘써 오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과 국제 환경문화 가이아 대상을 제정하고 발전시켜 오면서, 환경보호에 헌신하는 이들을 발굴하고 노고를 격려하며 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의 동참을 이끌어 내고 있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활동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깨끗한 환경을 지키는 일은 다음 세대를 향한 우리의 의무인 동시에, 지금 우리 국민들의 삶을 지키는 가장 기초적인 토대입니다. 갈수록 악화되는 미세먼지로 국민의 건강권이 위협받는 현실만 보아도,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환경의 가치에 보다 관심을 기울이고, 환경보호를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새로운 패러다임의 환경산업도 적극 육성해 나가야 합니다.
 
자유한국당은 환경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환경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는 일에 더욱 힘을 쏟겠습니다. 환경보호를 위한 발전적 정책을 마련하고 환경산업 발전을 지원하는 일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며 환경사랑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며,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 드림
 
 
내외매일뉴스/내외매일신문=편집국장 방명석 (mailnews0114@kore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