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대한민국환경문화대상"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축사...

  • AD 내외매일뉴스
  • 조회 81
  • 정치일반
  • 2019.06.02 14:40
                                                              바른미래당 대표 손학규
 
 
안녕하십니까. 바른미래당 대표 손학규입니다.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9 국제 환경문화 가이아 대상 시상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 자리를 준비해주신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도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합니다.
 
사회 각계각층에서 환경문제 해결과 환경보전의 실천, 홍보를 통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분들을 발굴해 그 노고를 치하하여 명성이 높은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이 올해로 벌써 17회째를 맞이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을 주관하여 일찍이 환경문제의 심각성과 환경 보전의 필요성을 많은 국민들에게 알려 온 것은 물론 더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박광영 총재님을 비롯한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1세기를 맞은 지금, 환경은 삶의 질의 문제를 넘어서 국가경쟁력의 핵심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세대에게 물려주어야 할 소중한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헌신적으로 노력함으로써 우리나라가 환경 선진국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선도적 역할을 해온 기업과 개인의 공로를 치하하고 감사의 뜻을 표하는 오늘의 자리가 더욱 뜻깊고 의미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19 국제 환경문화 가이아 대상 시상식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바른미래당도 국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께 축하 인사드립니다. 월드그린환경연합중앙회의 무궁한 발전을, 그리고 함께 하고 계신 여러분에게 건강과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드림
 
 
내외매일뉴스/내외매일신문=편집국장 방명석(mailnews0114@kore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